요즘은 아주 어린 아이들도 YOUTUBE(이하 유튜브)를 본다.

유튜브를 보다보면 영상의 사운드만 저장하고 하고 싶을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럴 때 프로그램을 다운받지 않고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변환하여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하려고 한다.

사실 'youtube mp3' 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많은 곳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곳을 추천해보려고 한다.

 

 

https://www.flvto.biz/kr/

 

YouTube to mp3 변환기 - 유투브 비디오를 MP3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30 초 이내에 MP3 파일로 변환하세요. 쉽고, 빠르며, 무료입니다!

www.flvto.biz

FLVTO 라는 사이트로,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1. 원하는 동영상에서 '공유' 버튼을 눌러 '공유 URL'을 복사한다.

 

 

2. 복사된 URL을 FLVTO 사이트에 접속하여 URL 적는 란에 붙여넣고 '변환하기'를 누른다.

   (MP3 말고 다른 MP4, AVI 등 다른 확장자로도 가능하지만, 해보진 않았다.)

 

 

3. 변환 완료된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위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다른 비슷한 사이트들도 비슷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물론 프로그램이 따로 있기도 하고, 다른 확장자로 변환도 가능하지만, 사이트로 사용하는 편리함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MP3 정도가 적당하지 않나 싶다.

(개인적으로 동영상 저장의 필요성이 있지도 않다.)

 

 

이와 비슷한 변환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많다.

hwp pdf 변환, flac mp3 변환, pdf 합치기 등 필요한 키워드를 이용하여 검색하면, 각종 편리한 사이트들이 줄지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 소개된 유트브 영상을 MP3 파일로 저장하는 것 외에 필요한 변환이 있다면 사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해결하기를 바란다.

Posted by robo9
,